''

여행을 떠날 때의 그 설레임을 기억합니다. 지난 23년간 고객들에게 감동을 남기는 여행사가 되겠다는 마음으로 달려왔습니다. 눈에 보이는 이익을 위해 값싼 여행에 편승하지 않고 고객이 만족하는 여행을 만들자고 고집해 왔습니다. 그 노력들이 결실을 맺어 배낭여행 23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라는 브랜드 파워를 가진 배낭여행 전문 여행사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품질과 서비스를 우선으로 삼고 달려온 시간들이 고객들에게 인정받게 된 원동력이 된 것 같습니다. 그 바탕 위에 개별여행 전문 여행사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2005년 출범한 개별여행 브랜드 ‘금까기’ 또한 12년 연속 브랜드 인지도 1위에 올랐습니다. 올해 금까기는 무려 2,5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금까기를 통해 대학생층 뿐만 아니라 휴가가 짧은 직장인, 가족단위 여행자들도 자신들이 원하는 인생의 보물들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여행은 각박한 삶에 지치거나 건조해질 때 시원한 산들바람처럼, 상큼한 청량 음료처럼 생기를 찾아 주는 활력소가 됩니다. 이제 내일은 또 다른 변화를 꿈꿉니다. 우리 모두가 당당하게 즐기는 여행을 만들고 알려 나가겠습니다. ‘아자, 세상을 변화시키자’의 내일투어 문화 캠페인을 필두로 새로운 여행문화를 이끌어가는 리더가 되겠습니다. 그 문화를 함께 이끌어 나갈 젊은 청년들과 호흡을 같이하겠습니다.

변화에는 무엇보다도 고객이 먼저입니다. 올해는 ‘내일은 선물입니다’ 고객 행복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여행을 사랑하는 분들이 많기에 일을 하면서도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