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 이용약관
  • 마일리지 약관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내일투어(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서비스인 naeiltour.co.kr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절차 그리고 회원규칙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 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 2. 회사는 이 규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규정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 1.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2.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 3. 아이디(ID)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 또는 숫자로 이루어진 조합
  • 4. 이메일(e-mail) : 회원의 인터넷 메일계정
  • 5.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6.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 7.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 하는 것
  • 8. 트래블 머니 : 회사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 함으로서 얻게 되는 가상의 통화단위로서 회사가 선별하여 제공

제 2 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① 만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②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③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④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⑤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⑥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된 경우

제 6 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7 조 (서비스 이용 시간)

  •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8 조 (회원 아이디, 이메일과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 1. 아이디, 이메일과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2. 자신의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3.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9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4.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6. 해당 게시판의 주제에 관계없는 광고성 내용을 기재한 경우
  •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1 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사용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각 게시물에 대한 사용권을 갖습니다.
  •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의 동의를 얻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제 4 장 책임

    제 13 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① 다른 회원의 이메일(e-mail)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③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2. 원은 이 규정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규정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5 조 (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ID), 이메일(e-mail)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③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⑤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⑥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⑦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16 조 (이용 제한 및 해제 절차)

    • 1. 회사는 제 15 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타사항을 정하여 이메일(e-mail) 또는 기타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 4.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6 장 손해 배상 등

    제 17 조 (손해배상)

    •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것을 제외한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관하여 관계법률이 정하는 손해배상을 해당회원에게 하여야 합니다.
    • 3.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1항> (허위사실유무 불문하고 처벌됨)
    • 4.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1항>

    제 18 조 (면책조항)

    •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관할법원)

    서비스의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서기 2015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마일리지 약관

    마일리지 규정

    1장 총 칙

    1(목적)

    본 규정은 주식회사 내일투어(이하 회사라 함)에서 제공하는 마일리지 서비스를 이용 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 기준 및 제반사항에 대하여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용어의 정의)

         "마일리지 서비스" 라 함은 "회사" "회사" "직접판매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 구매금액의 일정률을 마일리지로 환산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하며, "회사"에서 약정한 방법에 따라 각종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합니다.

         "마일리지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이하 “naeiltour.co.kr”라 함)에 이용등록 절차를 거쳐 본 규정에 동의하고 가입하여 마일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직접판매 상품"이라 함은 "회사"(지사 포함)·"회사"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판매경로를 통하여 판매되는 것으로서 타 업체와 연동되지 않은 판매상품을 말합니다.

    2장 마일리지 서비스

    3(마일리지 서비스)

         "회사"가 본 규정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마일리지 서비스는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1.      "회사"가 약정한 적립률 만큼의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2.      적립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회사"의 판매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

        회사는 마일리지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naeiltour.co.kr" 내 마일리지 서비스 페이지를 별도 운영하며, "회원"은 마일리지 서비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각종 마일리지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서비스의 이용 및 제한)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회사 이용 규정" 7조 제1항과 같습니다.

         마일리지 서비스는 "회사 이용 규정" 5조에 따라 본 규정에 동의하여 회원자격이 부여된 "회원"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 "회원" "회사" 이용규정 제15조 제2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전항에 해당하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이용이 제한 및 중지된 경우, “회사 "회원"에게 이로 인한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마일리지 적립기준)

          "회원"이 다음 각 호의 기준에 부합되는 "회사" "직접판매 상품("naeiltour.co.kr" 홈페이지 예약 및 전화상담, 직접 방문 상담 등을 통해 예약한 상품. , 항공권/호텔/내일스토어 단품 상품은 제외)"을 구입한 경우 "회사"가 약정한 마일리지를 부여 받게 됩니다.

    1.     적립 대상 : 여행상품 출발 전 내일투어 마일리지 약관에 동의한 "회원"에 한함

    2.     적립률 : 회원 등급에 따라 최종판매가(판매가+유류세+추가금-할인금-마일리지 사용금)0.5~1%

    구분

    MVP

    VIP

    일반

    마일리지 적립

    1%

    0.5%

    적용기준

    5회 이상 이용

    이용금액 1,000만원 이상

    3회 이상 이용

    -

    3.     적립 상품 : "회사" "직접판매 상품(항공권/호텔/내일스토어 단품 상품은 제외)” "회원"이 직접 결제한 경우

    4.     적립 시기 : 귀국일 기준 7일 차 본 조의 요건을 충족한 경우

         전항 제3호의 기준 외 판매상품에 대해서는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상품이 여러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경우 마일리지 적립액, 프로모션 등록일 순서에 의해 1개 상품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만 적립됩니다.

         "회원"의 상품 결제금액을 마일리지로 환산할 때 소수점 이하의 마일리지는 절상됩니다.

         일행의 합산적립은 불가하며 본 조의 적립기준을 충족한 "회원"에 한해 각 "회원"의 계정으로 적립됩니다.

          "회원"이 본 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직접 결제하지 않은 경우 여행 전 마일리지 회원가입이 완료된 상태에서 도착일 기준 7일 이내 예약 담당자 또는 “naeiltour.co.kr” “1:1 묻고 답하기페이지를 통해 상품 매칭 완료 시 적립됩니다.

    6(마일리지 사용)

         마일리지의 사용기준은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1.     사용단위 : 일 천 마일리지 이상부터 1점 단위로 사용 가능

    2.     사용범위 : "회사" "직접판매 상품(항공권/호텔/내일스토어 단품 상품은 제외)

        사용제한 :  위약금은 마일리지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마일리지는 1 마일리지 당 일원(1)으로 환산하며 회사는 개정을 통하여 환산비율을 변경할 수 있고 변경된 환산비율은 개정일로부터 적립되는 마일리지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판매상품 결제 시 사용한 마일리지는 조세특례제한법 제126조의 3에서 규정하는 현금으로 결제하는 경우에 해당되지 아니하므로 현금영수증 발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회원"은 마일리지를 타 "회원"에게 상업적인 목적으로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일리지 사용 시 기존 적립 마일리지부터 공제됩니다.

        마일리지는 타 "회원"에게 양도 가능하나 일부 프로모션에 의해 적립된 마일리지는 불가할 수 있습니다.

        19세 미만 "회원"의 마일리지 사용은 법정대리인의 동의 하에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사용 관련 세부 사용방침은 "naeiltour.co.kr" 내 마일리지 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7(마일리지 정정)

         마일리지의 오 적립 시 "회원"은 여행 종료일 기준 1개월 이내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 회사" "회원"의 정정신청을 확인하고 정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전표나 자료를 "회사"에 제시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이용상품에 대한 미결제 금액 발생 또는 "회원"의 거래취소 요청 시 "회원"에게 기 적립된 마일리지는 취소 또는 환수될 수 있습니다.

          회사 "회원"의 부정한 서비스이용 시 이를 정정할 수 있으며 "회원"의 부정한 서비스 이용에 대한 "회원"의 자격 제한, 마일리지의 회수 및 부정행위에 상응하는 현금 배상 청구 및 필요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8(마일리지 환불)

          "회원"이 구매를 취소할 경우, “회사는 해당 구매로 인해 사용된 마일리지를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이 경우 인당 사용 마일리지를 기준으로 환불되며 부분환불은 불가합니다.

          전항의 경우 환불완료 시까지 약 7일의 소요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불된 마일리지는 환불된 날로부터 즉시사용 가능합니다.

    ③ 마일리지의 환불은 마일리지로만 가능합니다.

    9(마일리지의 유효기간 및 소멸)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년간 유효합니다. , "회사"가 프로모션 행사로 제공한 마일리지의 경우, 별도의 유효기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회원"의 회원탈퇴 시 탈퇴와 동시에 적립된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됩니다.

         "회사 회원 약관" 7조에 따라 "회원"자격이 상실된 경우 그 적용일로부터 적립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되며 마일리지 적립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회원"의 부당행위에 의한 적립 마일리지는 회수됩니다.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회원" "naeiltour.co.kr" 상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마일리지의 유효기간 만료 도래 시 회사는 유효기간 만료 30일 이전 잔여 마일리지와 유효기간을 통지하여 드립니다.

    10(마일리지 서비스의 종료)

         마일리지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종료일로부터 90일 전에 "회사 이용규정" 9조에 따라 안내드립니다.

         "회원"은 전 항의 통지가 있은 날로부터 서비스 종료일까지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하여야 하며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마일리지는 자동소멸 됩니다.

    부 칙

    본 규정은 2020330일부터 시행하며, 본 규정이 시행되기 이전에 "naeiltour.co.kr"에 가입한 "회원"에 대해서는 본 규정에 동의절차를 거친 후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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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금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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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개인 정보 입력 시 보이스피싱 위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 - 내일 투어는 직원 및 기타 개인 명의의 계좌 번호를 절대 입금 받지 않습니다.
      • - 직원 명의나 기타 개인통장으로 입금 요청을 받은 경우, 지체 없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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