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한다풍익홈

풍익홈 후원

내일투어의 풍익홈 후원행사는 사회공헌사업 슬로건인 '동행'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행사입니다.
풍익복지재단과 나눔과 봉사를 위한 상호협력 및 교류증진을 위해 MOU체결 후 아동,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문화행사 및 후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풍익홈 친구들의 첫 해외여행”

홍콩으로 가출하기

오랫동안 기다려온 봄바람만큼이나 따뜻하고 화사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내일투어가 정기적으로 후원해 온 강원도 화천의 풍익홈 아이들과 함께 2월 16일부터 2박 3일간 홍콩여행을 다녀왔답니다!

2015년부터 매년 서울에서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왔지만 해외여행은 처음이라 내일지기도 심장이 콩닥콩닥. 더욱이 함께한 풍익홈 친구들 7명 중 대부분이 처음 여권을 만들고 떠난 첫 여행이라 모두들 들뜬 마음을 숨길 수 없었지요.

홍콩의 피크트램 탑승, 야경 감상, 소호, 몽콕 야시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았지만 이번 홍콩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세계 10대 테마파크 중 하나인 오션파크를 방문하는 것이지요!

“홍콩 오션 파크의 후원으로 더 즐겁게!”

여행 둘째 날, 오전부터 비가 왔지만 우리의 홍콩여행에 대한 열정은 아무도 막을 수 없었어요! 그리하여 도착한 곳이 바로 홍콩 오션파크! 풍익홈 친구들을 위해 홍콩 오션파크에서 자유이용권과 통크게 선물 해 주셨답니다! 감사합니다!

설레니깐 즐거우니깐 신나니까 여기서 단체사진! 찰칵찰칵

“귀요미 래서판다보러 ‘자이언트 판다 어드벤처’ 심쿵사 주의!”

‘전 귀요미 판다들이 가장 기대돼요!’라고 외치는 풍익홈 친구들도 많았어요. 뒹굴 뒹굴, 재롱부리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시간가는 줄 몰랐다고 해요. 넘나 귀엽!

요 귀요미 친구는 너구리일까요? 판다일까요? 바로 래서판다입니다! 래서판다는 대나무, 비스킷, 과일 채소를 주로 먹는데요. 판다들이 먹는 모습을 보니 어느덧 우리 친구들도 배가 고파졌어요 그래서 이렇게 햄버거도 맛있게 먹구요!

여기서 잠깐!

오션파크는 홍콩의 공기업으로, 환경보호의 가치를 지키는 친환경 에코 테마 파크입니다. 친환경 적인 파크 구성은 물론 공원 내 모든 동물의 보호와 관리도 철저히 지키고 있지요. 무엇보다 파크 내에서 판매하는 모든 음식은 저탄소 채소와 친환경 재료로 만든답니다. 중국 요리 중 유명한 샥스핀도 오션파크에서는 금지 음식! 우리의 건강과 동물의 건강, 지구의 건강을 함께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착한 놀이공원 오션파크! 알고 가면 더 즐겁겠죠?

“400종 이상 5000여 마리 물고기가 내 눈앞에, 그랜드 아쿠아리움”

오션파크하면 그랜드 아쿠아리움이죠! 지름 5.5미터의 아쿠아리움 돔과 13미터 넓이의 대형 아크릴창을 통해 볼 수 있는 400종 이상 5000여 마리의 물고기들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우리 친구들도 해안부터 심해 바닥까지 생태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있는 이 아쿠아리움에 푹~ 빠진 모습이었어요.

“환상적인 모험의 나라에서 신나는 놀이기구를!”

풍선을 타고 하늘로 둥실둥실! 요러한 대관람차는 꼬마 고객님들을 위한 것이다?! 댓츠 노노! 우리 모두 고등학생부터 20대지만 열기구 모양의 대관람차는 언제나 동심으로 떠나게 하죠~ 휘스커즈 하버에 위치한 둥실둥실 열기구를 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직 오션파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것, 바닷속 회전목마! 해마, 금붕어, 돌고래, 상어를 타고 그랜드 아쿠아리움의 동물 스타들을 타고 빙글빙글 돌아보았어요! 마치 바다 속에서 물고기들과 함께 헤엄치고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원더풀! 오션 원더즈에서 돌고래 쇼 감상을”

마린월드 정상에 위치한 오션 씨어터에서 돌고래쇼를 감상했어요. 조련사 말을 어찌나 영리하게 이해하고 행동하는지 깜짝 놀랬어요! 조련사와 돌고래 친구들의 찰떡 호흡은 감탄을 자아냈어요

비가 와서 더 오랜 시간 동안 오션파크의 다채로운 어트랙션을 즐기지 못해서 너무 아쉬워하던 우리 친구들.. 하지만 오늘의 아쉬움이 오션파크를 다시 찾게 하는 법! 머지 않아 다시 방문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며 오션파크에서의 일정을 마무리 했답니다.

앞으로 함께할 해외여행이 더욱 더 기대 되는 이유

이렇게 풍익홈 친구들과의 첫 해외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목적지가 어디든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곳이라면 언제나 동행하겠습니다!
풍익홈과 내일투어의 아름다운 동행!

앞으로도 내일투어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동행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메뉴

개별 자유여행 금까기 개별 패키지여행 우리만 배낭여행 Out of Korea 가이드북 없는 특별한 여행
허니문 자기야 골프 GMT 실시간 할인항공 전세계 호텔 교통 & 입장권 & 현지투어 전문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