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존

뒤로가기
이런 해변이라면 못 참지!

매력 가득한 해변 Top 7

‘해변’이라 하면 뜨거운 햇볕 아래 태닝을 즐기는 사람들이 떠오르지만 사실 해변은 계절에 상관없이 어디든 존재한다. 도시의 빌딩숲과 바로 맞붙어 있는 해변, 인공적으로 조성해 놓은 휴식처같은 해변, 밤새 음악이 흘러나오는 흥겨운 해변, 한참을 찾아가야 나오는 청정의 해변까지.. 저마다 개성을 뽐내며 여행자를 기다린다. 내 취향에 딱 맞는 해변은 어떤 곳일까?

1. 나바지오 해변 | 그리스

백사장에 있는 녹슨 난파선으로 인해 ‘난파선 해변’이라고도 불리는 이 곳은 그리스 전체를 통틀어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이다. 오직 보트로만 접근할 수 있는 곳이라 설렘이 더욱 증폭된다.

자킨토스 섬

나바지오 해변은 이오니아제도의 자킨토스 섬에 위치해 있는데, 이 섬은 <태양의 후예> 촬영지로 알려져있다. 작은 보트를 대여해 항해를 하면서 마음에 드는 곳에 내려 수영을 즐기는 여행코스가 인기 만점!

2. 실로소 비치 | 싱가포르

센토사섬에서 여행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해변이 실로소 비치다. 가장 큰 규모로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실로소 비치에 놓여진 거대한 실로소 조형물은 단체사진의 필수 코스.

센토사섬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센토사섬은 도시계획에 의해 지어진 인공섬으로 인공해변을 비롯해 유니버셜스튜디오, 골프장, 아쿠아리움, 공원 등 거대한 테마파크를 보는 듯 하다. 섬내 리조트에서 머물며 섬 안의 액티비티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

3. 화이트 헤븐 비치 | 호주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의 휘츠선데이 섬에 위치한 화이트 헤븐 비치는 실존하는 색이 맞는지 의심이 들 정도로 아름다운 물빛에 둘러싸인 해변이다. 퀸즐랜드에서도 손꼽히는 청정의 바다로, 98%의 순수 실리카의 하얀 모래를 만날 수 있다.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호주 북동부 해안의 세계 최대 규모 산호초 지대로, 매우 아름답고 다양한 모습의 산호초 바다를 만날 수 있어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호주의 대표적인 여행지이다. 수많은 해양 액티비티와 헬기투어는 필수!

4. 콜리우르 | 프랑스

15세기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요새와 아기자기한 마을이 한 눈에 들어오는 콜리우르의 작은 해변은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이 풍경을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최고의 휴식처이다. 해변에 걸터앉아 이 곳에서 수많은 명작을 탄생시켰을 마티스와 피카소를 상상해보자.

콜리우르

요새를 비롯해, 20세기초 야수파가 태동한 ‘역사와 예술’의 가치를 지니고 있는 만큼 작은 마을 안에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골목마다 수많은 아뜰리에가 있으며, 스페인과 가까우면서 어촌마을이기에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것도 묘미!

5. 바르셀로네타 해변 | 스페인

바르셀로나 중심에서 불과 10분거리에 위치한 이 해변은 도시와 바다를 동시에 즐기기 좋은 곳이다. 해변을 따라 늘어선 수많은 바와 레스토랑, 비치클럽 등 흥겨운 분위기를 즐기는 것이 여행 포인트!

바르셀로나

스페인의 도시 중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대표도시. 가우디의 작품들과 수많은 예술을 접하는 것도 매력이지만 해안도시답게 항구 근처의 레스토랑에서 해산물요리를 즐기는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다.

6. 화이트비치 | 필리핀

‘보라카이’는 화이트비치를 빼놓고 설명할 수 없다. 밀가루처럼 고운 하얀 모래와 수정처럼 맑은 물빛까지 완벽한 휴양지의 모습이다. 해변의 폭이 좁은 편인데, 밤에는 바로 앞 레스토랑에서 수많은 빈백과 테이블을 해변가에 놓아 불쇼와 댄스공연을 보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보라카이

보통 유명한 해변들은 중심지와 떨어져있어 별도로 찾아가야 하지만 보라카이 스테이션1과 2 구역으로 이어지는 화이트비치는 수많은 리조트와 D-mall, 맛집까지 함께 즐기기 좋다.

7. 이부스키 해변 | 일본

온천의 나라 일본답게 해변에서도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더 특이한 점은 온천욕이 아닌 온천 열로 데워진 뜨거운 모래에서 찜질을 하는 것! 검은모래 찜질은 신경통과 관절통, 혈액순환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직원이 모래를 파 구멍을 만들어주고, 그 안에 들어가 전신을 모래로 덮으면 어느새 땀이 송글송글 맺힌다.

가고시마

가고시마 관광을 하면서 당일치기로 이부스키시를 다녀올 수 있다. 가고시마는 원시림과 화산으로 온천시설이 매우 많고, 자연의 볼거리가 풍부하다.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야쿠시마숲, 다네가시마섬 우주센터, 아마미 오시마 제도의 산호초까지 또 다른 일본을 만나러 가보자.

내일투어 추천 여행지

대표번호 02-6262-5000

고객센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