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존

뒤로가기
밤을 위해 체력을 남겨두세요!

낮보다 아름다운 야경투어 BEST!

“높은 빌딩에서 바라보는 것만이 다는 아니예요.“

야경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은?

1. 투어버스로 랜드마크 핵심 공략!

투어버스의 장점은 야경과 함께 여행지의 랜드마크들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는 것. 혼자 여행을 하거나, 밤에 돌아다니는 것이 불안하다면 투어버스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낮에 보았던 명소들이 밤에는 전혀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동선이 겹친다고 아쉬워 하지 말 것!

2. 크루즈로 선셋부터 즐기기

크루즈는 야경을 또 다른 시각으로 즐길 수 있다. 강과 바다에서 바라보며 붉게 물들어가는 도시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고, 강을 따라 마치 투어버스처럼 구석구석 관광지를 탐험하기도 한다.

3. 헬기에서 누리는 짜릿한 맛!

경험해본 모든 이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 극찬하는 ‘헬기투어’. 헬기를 타는 것 만으로도 무척 설레는 경험인데, 여기에 야경까지 감상하는 것은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느낌이다. 헬기 위에서 바라본 도시의 모습은 마치 하늘과 땅이 뒤바뀐 듯 땅에 무수히도 많은 별들이 박혀있는 듯 하다.

4. 루프탑에 서면 나도 개츠비

야경의 정석은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전경이 아닐까.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칵테일 한잔과 야경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다.

5. 걷고 또 걸으며 얻게 되는 영감

불빛 가득한 예쁜 밤거리를 걷다보면 그 몽환적인 느낌이 한국에 돌아와서도 꽤 오래 여운이 남는다. 꿈이었나 싶을 만큼 아름다웠던, 눈 앞에 아른거리는 빛들과 시끌벅적한 도시의 소음들이 주는 잔상을 고스란히 즐겨보자.

집에 돌아오면 야경이 먼저 떠오를 그 곳 모음.zip
체코 - 프라하

누구나 동의할 만한 야경 명소, 프라하. 시간이 멈춘 듯 18세기 전후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구도심은 걷기만 해도 예술 그 자체다.

아랍에미리트 - 두바이

야경 마저도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두바이. 세계적인 ‘호화'도시라는 별명에 걸맞게 거리에서 바라본 야경 역시 공짜로 즐기기 미안할 정도로 아름답다.

튀르키예 | 터키 - 이스탄불

튀르키예는 예부터 다채롭게 혼합된 문화가 주는 매력이 있다. 동과 서, 구와 신. 그리고 낮과 밤 또한 마찬가지다. 우리가 예상한 전통적인 야경부터 세상 힙한 밤거리까지 시간이 흐르는 게 아쉽기만 하다.

야경이 멋진 추천 여행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