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존

뒤로가기
교육 + 재미 + 창의력 + 스릴 다 누리자!

초등학생 맞춤 여행지

영국 - 런던
레고 랜드 윈저

건전하고 수준 높은 교육 효과를 인정 받아 영국 정부로부터 최고 훈장까지 수상! 상상력센터, 미니 랜드, 듀플로 랜드, 레고 시티, 바이킹 랜드, 어드벤처 랜드, 파라오 왕국 등 11가지 테마를 주제로 꾸며져 있으며 롤러코스터와 워터 슬라이드 같은 어트랙션도 가득하다. 손 안에서 만들어내던 작은 장난감에서 벗어나 방대한 영역으로 확장되는 레고를 보며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도 넓게 펼쳐 보길!

해리포터 스튜디오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을 마법의 세계로 가보자. 마법사들의 아지트 다이애건 앨리부터 호그와트 대연회장, 그린핀도르 기숙사, 해그위드의 오두막, 덤블도어 교수의 신비로운 교장실 등 해리포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비밀스러운 공간들로 채워진 마법 같은 공간. 해리포터의 본 고장에서 영화와 책 속의 주인공이 되어 재미있고 짜릿한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고스트 버스 투어

평범한 버스 투어는 가라! 런던의 명물 2층 버스에서 즐기는 으스스하고 특별한 여행. 유령이 나올 듯한 고전적인 버스에 올라 웨스트 민스터 사원, 플리트 스트리트, 런던 타워, 런던 브리지를 포함한 명소를 돌며 전문 가이드가 들려주는 실감나는 유령 이야기에 빠져들어보자. 저녁에는 웨스트엔드, 템즈강 남부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는 오싹하고 스릴 넘치는 체험으로 추천!

미국 -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과학 아카데미

수족관, 자연박물관, 플라네타륨 및 열대 우림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세계 최대의 자연사 박물관! 수많은 전시물과 여러 종류의 동물들이 가득해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으며, 지구와 바다, 우주를 한 곳에서 탐험 할 수 있는 장소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다.

앨커트래즈 섬

피셔맨스 워프에서 저 멀리 보이는 섬 하나! 1963년까지 악명높고 잔혹한 연방 감옥으로, 영화 '더 록(The Rock)'의 배경 알카트라즈 감옥이 있다. 중앙통로를 지나 양쪽에 독방들이 있는데 알카트라즈 탈주를 시도했던 3인의 방에는 탈출을 위해 파냈던 벽의 구멍이 남아 있다. 테이프 레코더를 받아 감옥 안을 돌아보며 들을 수 있는 오디오 투어도 제공되니 꼭 체험해 보도록 하자.

금문교

샌프란시스코를 상징하는 마스코트와 같은 존재! 1937년에 완공된 이 다리는 총 2마일의 길이로 그 당시 가장 긴 현수교였다. 샌프란시스코는 안개가 잦은 지역이지만 멀리서도 눈에 들어오는 붉은색의 금문교는 언제나 선명히 보인다. 크루즈나 버스 투어로 지역의 랜드마크를 다녀오는 것은 아이에게 값진 경험이 될 것이다.

베트남 - 다낭
빈펄랜드

놀이공원,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오락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천국 같은 곳. 하루 종일 이 곳에만 있어도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즐거움이 넘친다. 밤에는 분수쇼도 하고 관람차를 타고 야경을 보는 것 또한 포인트! 국내에서 줄 서는 어트랙션에 지쳤다면 빈펄랜드에서 원 없이 탑승해보자.

바나 힐

해발 1,487m의 산 위에 세워진 테마파크. 프렌치 빌리지 (French Village)는 광장, 교회, 타운, 타운, 올드 빌리지, 호텔 등 독특한 고전 건축물로 고대와 낭만의 프랑스를 재현. TIME지에서 "2018년 세계 최고의 여행지 ??10선" 에 선정한 골든 브리지는 꼭 건너가 보자. 다양한 놀이기구와 밀랍인형 전시 같은 볼거리도 선사한다.

호이안 보트&자전거투어, 선 셋BBQ

어지러운 도심에서 벗어나 조용한 시골 길을 따라 가다 잠시 멈춰 현지인들과 이야기하고 베트남의 삶 속으로 들어가보는 매력적인 경험! 투본 강(Thu Bon river) 에서 보트를 타고 항해하다 작은 섬에 내려 즐기는 바베큐 파티. 강 넘어 석양을 바라보며 돌아오는 길에 품에 기댄 아이의 숨 소리마저 평화롭다.

일본 - 도쿄
지브리 미술관

세계인을 열광시키는 지브리의 애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는 환상의 공간! 애니메이션의 거장 미야자키 히야오 감독이 직접 디자인한 미술관으로 완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각 층마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 주인공과 탄생 스케치, 캐릭터 모형을 테마로 한 전시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볼거리로 가득하다.

JAL 스카이 뮤지엄

눈 앞에서 직접 실제 비행기를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무료 견학 가능한 박물관. 일본 항공사 JAL 스카이 뮤지엄에서는 항공기 조종사, 승무원, 정비사의 일에 대해 소개하고 각 유니폼을 입어 볼 수도 있다. 격납고에서 정비사가 실제로 비행기를 정비하는 모습, 엔진과 날개의 구조들을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어서 교통 수단에 관심이 있는 자녀에게 뜻깊은 체험의 기회가 될 듯!

도쿄 디즈니랜드 & 디즈니씨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심장이 두근대는 꿈의 세상, 디즈니랜드. 엄마가 좋아하는 디즈니 명작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잭스패로우, 엘사, 니모를 만나고.. 스릴넘치는 어트랙션까지 즐기다보면 엄마, 아빠, 아이까지 모두 일심동체되는 마법이 펼쳐진다. 미국 월트 디즈니랜드의 웅장한 스케일과 일본 특유 감성의 아기자기함이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볼거리를 선사하는 곳!

초등학생 맞춤 여행지

대표번호 02-6262-5000

고객센터 닫기